개그맨 유세윤씨를 개인적으로 개그맨 중에 열 손가락 안에 들정도로 매우 좋아하는편 입니다 .


말하는 말투와 드립력이 정말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이거든요 .






그런데 이 유세윤씨와 똑같은 목소리의 소유자인 염소를 알고계시나요 ?


사람이 흉내내는 것도 아니고 염소가 소리지르는데 유세윤 목소리와 정말 똑같더라구요 .





유세윤 염소 동영상


4년전 동영상이라 화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한번 감상 해보시길 바랍니다 .


이 염소는 전생에 도대체 뭐였길래 유세윤씨 목소리가 나는 걸까요


처음에는 이 동영상이 더빙한 동영상인줄 알았더니 아니더군요 .


화면에 보이는 염소가 내는 소리 입니다 .






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.








유세윤씨의 절친인 장동민씨도 목소리가 똑같은 동물이 있습니다 .


바로 '장동민 양' 이라고 불리는 양인데요 . 이 양도 정말 장동민과 똑같은 목소리 입니다 .





장동민 양 동영상


이 동영상은 10초도 안되는 짧은 동영상 이네요 .


장동민씨가 소리지를때하고 정말 판박이 입니다 . 안에 장동민씨가 들어가 있는게 아닐까요 ?




풀뜯어먹는 동물 두 마리가 유세윤,장동민 목소리와 똑같다니 참 신기합니다 ㅋㅋ


동영상을 찍으신 분들은 그냥 동물 목소리가 특이해서 찍어서 올린 것 뿐이었는데 이렇게 화제가 될줄 몰랐겠죠 ?


아마 두 동영상 다 외국 영상 일꺼에요 .





이제 남은건 유상무씨 뿐이네요 . 어디 유상무씨와 똑같은 목소리를 가진 동물 어디 없을까요 ? ㅋㅋ

Posted by HoDoo~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