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정너 뜻을 풀이해 보자면


'답은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해' 대충 풀이 하자면 이런 뜻 입니다 .


예를들면 여자가 " 나 친구들이 연예인 A 닮은 것 같데 근데 A 별로 못생기지 않았어? " 이런식으로


어떤 대답을 원하는지 보이는 것을 답정너 라고 합니다 .


이게 말로 하면 잘 이해가 안가실테니 사진 첨부 해드리겠습니다 .







이런게 바로 답정너 입니다 . 이런 여자들이 실제로 존재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참 정떨어지는 질문 이네요 .


이 답정너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있는 걸까요? .. 답정너에게 도대체 어떤 반응을 보여야 되는 걸까요?






어떤 반응을 보여야할지 난감하실 분들은 위해 답정너 퇴치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.




답정너 퇴치법




일단 첫번째 퇴치법 입니다 . 메시지 전송이 실패된 것 처럼 위장해 오히려 상대방을 역으로 짜증나게 만드는 방법 입니다 .


이 남자분 머리가 상당히 좋으시네요 ㅋㅋㅋ








두번째 방법은 돌직구 날리기 입니다 . 별로 좋지않은 방법은 아닌 것 같지만 저라면 이방법을 쓰겠습니다 .


하지만 이분의 결과는 ...



다시는 연락 안오겠네요 . 답정너 한테 정이 뚝 떨어 지셨다면 이 방법도 나쁘지 않습니다 ㅋㅋㅋ

Posted by HoDoo~
,